[카오스온라인] 카오스온라인 베헤모스에 이은 새로운 영웅 멜쉬드

온라인 게임 2013. 8. 20. 13:49

[카오스온라인] 카오스온라인 베헤모스에 이은 새로운 영웅 멜쉬드

 

 

카오스온라인의 새로운 영웅인 베헤모스가 공개된 이후

22일 업데이트 예정인 바다의 수호자 멜쉬드의 1차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멜쉬드의 정보는 오늘 1차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내일 2차정보, 22일에는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궁금돋게 왜 찔끔찔끔 공개하지 ㅋㅋㅋ

업데이트 하루 전까지 밀당이 쩌는것같네요

 

근데 뭐 대충은 다들 알고 계시겠죠

바다의 수호자 멜쉬드역시 베헤모스처럼 의상카드 판매하고 그런 이벤트를 할 것 같네요

 

오늘 공개된 바다의 수호자 멜쉬드의 스킬 영상입니다

바다의 수호자이니 당연히 물을 이용한 스킬들을 사용하겠죠

 

 

사진은 레인보우 칵테일 멜쉬드입니당 ㅋㅋㅋㅋㅋ

아 더워죽겠는데 이 사진보니까 조금 시원해지네욬ㅋㅋㅋㅋ

9월이 다되어가는데 왜이렇게 더운지 아오

 

 

 

 멜쉬드의 스킬 정보


-성난 파도(Q): 파도를 일으켜 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생성된 파도는 되돌아오며 직선상의 적에게 연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띄웁니다.


-물의 장막(W): 방어력이 증가되며 주변 적군에게 주기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일정 타격 마다 화상/동상 효과를 입힙니다.


-냉각(E): 사용 시, 발열 상태로 변경됩니다. 일반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동상 효과를 입힙니다.

-절대온도(R): 일시적으로 체력이 증가하고 지형을 자유롭게 이동합니다. 또한 공격 능력과 방어 능력이 증가하며 화상/동상 효과가 급속화상/급속동상 효과로 향상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멜쉬드의 정보는 이정입니다

내일 2차정보가 공개되면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__)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