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3] 오디션3 월드인오디션 테스터 모집중!!

온라인 게임 2013. 8. 20. 15:21

[오디션3] 오디션3 월드인오디션 테스터 모집중!!

 

 

댄스배틀게임의 원조격인 오디션의 세번째 시리즈 월드 인 오디션 CBT가 임박했습니다

오디션을 모르는 우리나라 게임유저들은 없겠죠 ㅋㅋㅋ

어릴때 참 많이했던 게임이고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벌써 두번째 시리즈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까지 나오게 되었군요

이번 시리즈 이름은 월드 인 오디션(World In Audition)인데 줄여서 위아(WIA)라고 하더라구요

어쨌든 오디션3라고 하면 다 알아듣겠죠?

 

 

 

이번 CBT는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데

테스터 모집은 지금바로 가능합니다 테스터모집 마감일은 CBT종료일인 9월 1일이라네요

예전추억이 생각나는 분들이나 댄스배틀게임을 하고 싶은 게임유저들에겐 반가운 소식입니다

요즘 리니지를 비롯해서 마비노기 드로이얀온라인 등등의 고전명작게임들에 관심이 갔었는데

고전 명작 게임중 하나인 오디션도 새로운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겠네요 ㅎㅎ

 

 

 

지금 오디션3: 월드인오디셔는 CBT를 기념해서 이벤트도 같이 하고있습니다

먼저 오디션에서의 추억이나 무용담, 오디션 친구 찾기를 자유게시판에 작성하는 백일장 이벤트입니다

사연을 올리면 유저들의 반응과 추천점수 GM들의 평가를 종합해서 BEST 추억상 3명을 뽑는다고해요

베스트 추억상에 뽑히면 네이버 메인에 자신의 사연이 올라간다고하는데

대형커뮤니티 메인에 자신의 사연이 올라가있으면 신기하고 자랑스럽기도 할것 같네욬ㅋㅋㅋㅋ

그리고 SNS에 오디션3 홍보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천원권도 지급된다고합니다.

 

 

 

또 CBT가 끝날때까지 WIA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시면 추첨을통해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WIA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 WIA 홈페이지에서 CBT 테스터 신청을 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안내 게시글에 참여 인증 답글을 달아 주시면 끝!!
※ WIA CBT 테스터 미 신청 시 당첨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한빛온 계정을 소지하고 계셔야 하며, 당첨 시 안내해 드릴
  이메일을 통하여 한빛온 계정을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기프티콘 수령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 요청은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동의함으로 간주 합니다.

※ 자세한 기프티콘 수령 방법은 당첨자 공지를 통하여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오디션3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온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다음은 오디션3의 스크린샷 캡쳐화면입니다

전 이 사진들을 보고 예전추억을 되살릴겸 CBT를 바로 신청했어요

 

 

 

 

 

 

 

 

 

 

 

 

그리고 오늘! 추가로 공개된 게임의 정보와 스크린샷이 더 있습니다

 

오디션3의 첫 시작점인 위아별에서 유저들은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는 위아의 컨텐츠들을 선택하고, 골고루 경험할 수 있습니다다.

메뉴들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우선, 각종 게임 모드들을 진행할 수 있는 '방송국'을 시작으로 의상과 아이템을 판매하고, 더불어 다른 유저들과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몰', 그리고 길드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모임을 생성하거나, 이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울러, 게임 모드를 시작하기 전 유저들이 모이는 공간인 '게임룸'을 구매하고 다양한 오브젝트를 내 취향에 맞게 배치하거나 디자인을 바꾸는 '공작소'도 있다고 하네요.

 

 

 

이런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으려면 유저들과 댄스배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게임머니인 '덴'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방송국에 접속해서 열심히 댄스배틀을 ㄱㄱ해야 하겠네요

그 시작 단계는 유저들간의 '만남의 장소'로서 활용될 '게임룸'입니다.

이곳은 유저들이 대기하고, 게임을 준비하는 공간으로서 전체 게임 플레이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함과 동시에 커뮤니케이션 형성의 기반이 되는 공간이자 여러 부가 기능들을 전달한다고하네요

 

 


게임룸은 '비치타운 하우스'와 '조이파크'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룸들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본격적인 시작 전에 방을 만든 '방장'은 타 유저들과 본격적으로 리듬 배틀을 펼칠 각종 모드들과 음악, 인원 설정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 게임룸으로 접속해온 유저들은 테이블에 앉거나 오토바이나 사다리, 그리고 농구골대 등 비치되어 있는 각종 사물들을 이용하거나, 이를 활용한 다양한 액션을 취하며 '셀프 놀이'에 심취해볼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수다를 떨거나 다양한 커뮤니티를 나누며 대기하게 되는데 자유도가 높은 게임인것 같네요

심즈 시리즈와 비슷한것 같기도하고 ㅋㅋㅋ 더욱 스케일이 방대해진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많은 컨텐츠들이 더 있는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

단순히 댄스배틀게임을 넘어서 일상생활게임같아요

이번 CBT에서는 어디까지 공개될지 모르겠는데

분명한건 앞으로 업데이트를 계속 할 수록 더욱 기대가 될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쓰다보니 엄청 길어진것 같은데 그만큼 소개할게 많네요 ㅋㅋㅋㅋ ㅠㅠ

곧 시작될 오디션3 월드인오디션의 테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오디션3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테스트 신청을 해보세요

바로 들어가실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 오디션3 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