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커스터마이징 진영사저 만들기

온라인 게임 2012. 11. 3. 16:35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소 관련글 찾다가 깜놀할걸 찾아냄 ㅋㅋㅋ

이거 대박이야 정말 대박이야 ㅋㅋㅋ

이런 집념으 한국인같으니라고 이걸 만들다니!!!

다름아닌 게임메카에서 어떤기자분이 만드신

진영사저 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멋져 감동이양 ㅋㅋ 

먼저 이분이 바로 진영사저

나온이 얼마안되서 죽음을 맞게되는 비운의 케릭터

자꾸 막내야 막내야 그러는 녀석...

내가 블소초반에 권사하면서 쌔보일라고 헐크로만들었는데,

이녀석이 자꾸막내야 막내야 그럼...ㅡㅡ;

내가 한대치면 죽을거같이생겨가꼬는...

도무지 스토리몰입이 안되서 케릭지우고 나도연약하게 만들어서 키우는중 ㅋㅋㅋㅋ

암튼 이녀석을 살려내기위한 기자의 노력 

1차 도전 실패.

도저히 누군지 짐작도 안가는 특이한 인물이 나옴.

얼굴형태, 피부색, 눈모양 얼굴크기 다다름....

기자분도 인정. 바로 2차작업 들어감.

여기서 이제 기자의 집념이 보이기시작함.

분석하기 시작했음.ㅋ ㅋㅋㅋ

저걸 일일이 계산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율 맞추고 x나왔음.

기자양반 수학좀하셨나? ㅋㅋㅋㅋ

이부분은 약과임. 이게 메인임

이건 그냥 맛보기였어 ㅋㅋㅋ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복잡해 ㅋㅋㅋ 근데 이걸 구현하고있어. ㅋㅋㅋ

눈동자는 음..... ㅋㅋㅋㅋㅋ

기자의 고뇌가 보인다 ㅋㅋㅋㅋ

분석에 분석을 시작함

진짜 세밀함.

기자양반의 집념이 보여짐 이때즘 되니까 결과물이 너무 궁금해지기 시작....

과연... 

으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npc야 ㅋㅋㅋㅋㅋㅋ

완전한 복제 성공 솔직히 눈이좀 아깝긴함... 얼굴크기랑

근데 얼핏 티가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사저 쌍둥이동생인가? ㅋㅋㅋ

그녀는 부활하였음. 이기자양반은 죽은자도 살려내는 능력자였어 ㅋㅋㅋ

와대박...나감동할뻔햇네 ㅋㅋㅋ

복제인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 너무똑같잔아 ㅜㅜ

이러면어뜨케....ㅠㅠ

이걸로 겜하면 뭔가 할맛날듯...

몰입도 지전이네 ㅋㅋㅋㅋ

나도 부캐를 음...뭔가 독특한녀석으로 키워봐야지.

예하랑으로 만들까..근데 그건 권사인데..

본캐가 권사인데...

아 고민되네...뭔가 독특한거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