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온라인게임 민폐 甲ㅋㅋㅋㅋㅋ

온라인 게임 2013. 8. 14. 17:37

[블레이드앤소울] 온라인게임 민폐 甲ㅋㅋㅋㅋㅋ

넷서핑을 하던 중에 온라인게임 민폐라는 글을 보고 웃겨서 퍼옵니다 ㅋㅋㅋㅋㅋ

고전짤인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한번 보시라고~ ㅋㅋㅋ

 

벌거벗은 남정네들이 여성유저를 향해 다가감

리더인 '국산홍석천' 가자 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가씨 까칠한게 매력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완전귀여움 ㅋㅋㅋ

다큰 어른들이 애기를 둘러싸고있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고개숙인 꼬꼬마규야님 ㅠㅠ

단체로 계속 따라다님 ㅋㅋㅋㅋ

 

 

 

결국 빡친 라빈스 아가앀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어그로인가요?

보는사람은 재미있는데 당하는 사람은 짜증나고 귀찮을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