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스페인3 한글패치(멕스페인3 사양)

PC게임 2012. 10. 25. 19:34

 

영화로도 친숙한 맥스페인입니다.

저는 솔직히 게임은 몰라속 영화로 먼저 보았고 영화 검색하다가

이것이 게임인줄 알았네요.ㅎㅎㅎ

그래서 1편을 해봤었다가 잊고 있었는데... 뚜둥!! 3편의등장!! 

와우~ 멕스페인 3입니다. pc판 한글이에요!!
해당 기사입니다.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25일) ‘맥스페인 3’의 PC용 한글패치를 공식 업데이트 했다.


이번 한글패치는 PC용 ‘맥스페인 3’를 구매한 사람들만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패치의 구성은 한글 자막이 삽입된 형태이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플레이에 모두 적용되어 있다.


‘맥스페인 3’가 발매된 이후 5개월 만에 적용된 이번 패치는, 게임 내에 제작사가 남긴 한글화 데이터가 발견되어 곧 정식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예측된 바 있다. 현재 락스타 공식홈페이지에 한글패치와 관련된 공식적인 언급은 없으며, 차후 콘솔버전 적용 여부 또한 알려지지 않았다.


‘맥스페인 3’는 경호원으로 일하던 맥스에게 닥친 의문의 사건과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담았다. 시리즈 최초로 멀티플레이를 도입해 일반적인 데스매치나 팀 데스매치 외에도, 싱글 캠페인의 특정 이벤트 등을 기반으로 한 ‘갱 워즈’ 등의 모드도 즐길 수 있다.

그래픽 보소....

너무 리얼한거아냐? ㅎㅎ 그럼 멕스페인3의 사양을 보겠습니다.

이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어허...아마도 저건 풀옵일테니까 권장만 맞춘다면 플레이 해볼만 하겠습니다.

그래도 높긴하네요 ㅎㅎ

고사양 겜이긴 확실합니다. 스팀겜자체가 전부 고사양 이라능...

오 아저씨 간지 철철 넘치시는데?

총이나 팔뚝 섬세하게 표현한게 정말 실사 같습니다.

멕스페인은 플레이하면 한편의 영화찍는 기분이 들정도의 몰입도가 생겨서

평이 굉장히 좋은 게임입니다. 영화는 비록 망했지만....

게임자체는 훌륭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호 팔뚝보소 ㅋㅋㅋ

저거 얼핏보면 그냥 실사 같습니다. 정말 게임 그래픽이 많이 발달 하였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이오하자드6도 진짜 무서울정도로 그래픽이 좋은데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의 교훈은....윗대가리가 문제다.

죗값은 반드시 치룬다. 뭐 이런거겠죠? ㅋㅋㅋ

한번 풀옵으로 플레이 해보고싶은 소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