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3 최강의 FPS

PC게임 2012. 10. 23. 14:40

배틀필드3가 나온지 좀 됐습니다.

배틀필드하면 어마어마한 자유도가 특징이겠지요

근데 배틀필드2까지만해도 캠페인이 없었는데 캠페인이 생겼내요? ㅎㅎ

배틀필드가 캠페인이라.... 

배틀필드의 주요 직업? 입니다.

의무, 엔지니어, 저격, 라플

입니다. 근데 중화기병이 안보이네? 배틀필드3은 ㅇ없어졌나?

의무병이 대신하는건가?

의무병 무기가...오후...ㅋㅋㅋㅋ

이것을 실제 게임 이미지입니다.

그래픽이 죽여주네요.

배틀필드는 전차전도 가능한 게임이지요.

배틀필드2로 제작한게임이 워록인가? 맞나? 

배틀필드의 꽃은 이 전투기전 ㅎㅎ

전투기 컨트롤하는거 배울려고 진짜 어마어마하게 연습했었는데 ㅋ

핼기는 컨트롤법을 익혔는데 전투기는 정말 어렵더라구요. ㅠㅠ

아직도 공중전은 자신이 없는...그저 포격지원정도만 가능한 수준...ㅠㅠ

 

암튼 꼭 해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