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에서 할로윈 의상 입고 할로윈 보내자~!!

온라인 게임 2018. 10. 30. 10:47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게임, 인기게임중 하나인 라그나로크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말랑도 패션스톤 할로윈 의상 입고!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바로 알아보실까용?!

할로윈 데이를 들어 온라인게임인 라그나로크도 할로윈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24일 부터 11월 7일 전검전까지 하는 이벤트 입니다.

먼저는 의상 펌프킨 포링 백

할로윈 장식용으로 바이킹 호박 포링의 모양으로된 가방입니다.

위치는 걸칠것에 두시면되고 전직업 레벨1부터 모두 다 착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두번째 의상은 주황색 할로윈 모자인데요.

할로윈 축제에 맞춰 파티의상용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모자라고 합니다.

상단에 끼시면되고 이 의상또한 모두 다 착용이 가능하다네요!

세번째 의상은 뱀파이어 헤어밴드로서 박쥐모형을 띄고 있고 붉은 리본이 달려있는

머리띠라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띠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ㅎㅎ

이 의상도 모두 다 착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검은마녀의 모자인데 모자를 쓰고있으면 마녀의 신비한 마력에의해

조종당하는듯? 하답니다 ㅎㅎ

이 검은마녀의 모자또한 모두 다 착용이 가능하며

 

신규 의상 아이템들은 청약철회와 환불이 안된다는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낭다래열매로 재교환되지 않고 의상중 펌프킨 포링백은 2주간 적용되는 한정 아이템이니

신중한 선택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또 신규 의상 아이템들은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16 을 통하여서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