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게임 ! 마비노기영웅전 캐릭터 조정 업데이트 내용 안내

온라인 게임 2018. 10. 29. 09:4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10월 18일 업데이트 내용에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제가오늘 얘기 해드릴 내용은 대작게임인 !!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 조정 업데이트 내용 입니다 ㅎㅎ

게임 내에서 캐릭터 조정이란 쉽지 않은 결정인데요.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을 고민하고 고민했기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싶네요.

마비노기 영웅전은 마비노기의 프리퀄을 모브티로 하여금 만들어졌는데요.

스토리는 사람들이 낙원인 에린3 에  가고싶은 꿈꾸던시절에 이상향을 꿈꾸며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 입니다.

카이의 스킬 서든 크리티컬 및 와이어 회피 등등을 변경하고 델리아의 화이트로즈와 다양한 스킬 능력

을 추가,변경하였고 또 캐릭터의 전투 밸런스도 전반적으로 변경된다고하네요.

여러 캐릭터들의 어떤캐릭터는 스킬의 수치를 상향되고 어떤캐릭터는 하향된다고 합니다.

또한, 캐릭터의 키의 상관없이 동일한 공격속도를 가지도록 변경한다고 해요.

업데이트의 적용되는 캐릭터들은 리시타와 피오나(롱소드), 이비(스태프), 카이(보우), 허크, 린(블뤼테),

아리샤(윕), 헤기, 델리아, 미리, 그림덴이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토너먼트 보상을 개선하고 영광의 인장으로 희귀품 상점에서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아이템이 추가되며 구매제한은 없다고 합니다.

결사대에서 플레이시 결사의 인장을 얻을수있도록 추가 되었으며,

기사단 레이드의 최소 능력치가 상승 된다고 하는데요.

그 기준은 각각 공격력,마법공격력 - 21000~26000

방어력 - 12000~15000

최대 생명력 - 7000~9000 으로 변경 되었다고 해요.

또한 많은 이벤트와 콘텐츠들이 추가되고 변경 되었으니

새롭게 바뀐 게임 플레이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마비노기 영웅전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간단하게 매냐에서도 볼수있다고하니

아래링크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셔도 될것 같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