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겨울 업데이트를 사전안내로 미리 한눈에?

온라인 게임 2018. 10. 29. 10:58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 겨울업데이를 미리 사전안내를 통하여 볼수 있다고 하여

소식을 전하고자 왔습니다 ㅎㅎ

아직 겨울도 아닌데 너무 춥지 말입니다.ㅋㅋ

마영전 업데이트 사전안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첫번째로 업데이트된 종결된시즌3 스토리 기억하시나요?

그 스토리의 못다한 이야기가 11월 에필로그 에피소드에서 찾아온다고 해요!

스토리를 간단하게 말해드리면

영웅의길로 여정을 떠난자들이 실패로 끝나버린 영웅의길,

계속되는 실패가 거듭나고 동료들의 죽음도 막지못하게되죠.

절망에 빠진 영웅은 또 다른 시련이 찾아오게 된다고 하네요!

그 시련이 이번 업데이트될 스토리 인거 같습니다 ㅎㅎ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온만큼 새로운에피스드의 새로운보스 또한 등장하였는데요.

이 보스는 아가레스라고 불리우며 마족의 탑을 지키던 정예 마족으로

누구보다 뛰어난 사냥꾼이라고해요.

너무 무섭게 생겼네요ㅎㅎ.. 에일리언에 나오는 프레데터 닮은것 같기도하고..

아가레스는 파괴적인 힘을 바탕으로 망치같은 형태의 무기로 정형화되지않은 공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

또한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함께 11월에는 모험친구와 관련된 새로운도감 시스템과

파르홀른 원정단에 모험친구 원정단이 추가 되었다고해요 ㅎㅎ

지금 현재 보유 중인 모험친구들을 활용한 혜택도 제공이 될 예정이니

기대만땅 준비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12월에는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새로운 액션을 경험할수 있는 업데이트가 준비되어있는데

아직은 많은 정보를 공개할수 없는점을 이해해달라고 합니다.

위 사진을 보니 총인거 같은데? 과연 어떤 액션을 즐길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또 1월에는 또 한번의 에필로그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함께

드레스 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고하네요.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