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잔혹한 음모가 밝혀지다. 적몽의 비원

온라인 게임 2018. 10. 25. 10:08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가 진행중인 적몽의 비원을

알려드릴까 해요.

화려한 안개속 결계가 없어지고 감춰져 있던 잔혹한 음모가 밝혀지는 스토리입니다!

지금 알아보러 가시죠!

이렇게 블레이드앤소울 메인화면에도 적몽의 비원 이벤트가 띄어져 있는데

몬스터가 어마어마 하네요..

적몽의비원 이벤트는 파트1 파트2로 나뉘어져 있는데

파트1은 지금 진행중인이벤트로써 11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트2는 11월14일 점검후 오픈이 된다고해요 ㅎㅎ

 이 몬스터는 기접마수로 불리는데 처음엔 인간이었다가 가혹한 실험에의해 마족의 숙주로 재탄생하여

흑룡고의 문지기가 되었다고하는데요.

전투 초반에는 인간의형태에서 공격을 하지만 위험을 느끼게되면 마족의힘으로

인간과 마족 두개의 공격을 동시에 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공격을할지 궁금하지 않나요?ㅎㅎ

이 몬스터는 진교악이라고 악태후의 힘을 빌려서 잔혹한 실험을 일삼는 미치광이

연구원 이라고 합니다.

자기자신까지 연구를 한거 같은데..양쪽팔이 특이한걸 느끼실수있고 생각보다 머리가

쪼끔하네용 ㅋㅋㅋ

진교악은 양팔로 각각 다른속성을 띄고있는데 거기에 사정거리까지 가지고 있으며

양팔을 번갈아가며 치명적인피해로 공격을 한다고 하니 양팔을 휘둘르때 조심하세요!

적몽의비원 맵으로써 으스스한데 왠지모르게 이끌림 당할거같은 이 분위기

이곳에서 위 사진의 몬스터들과 전투를하면 긴장감이 더해질거 같습니다ㅎㅎ

보라색 빛으로 배경을 더욱 매력적이고 적몽의비원이라는

이벤트 타이틀로서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글은 여기까지 하겠구용

요즘에 날씨가 너무 춥던데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