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4차 업데이트 통합쟁패전!

온라인 게임 2017. 5. 6. 00:00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4차 업데이트 통합쟁패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4월28일에 업데이트 된 내용 제가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요즘 온라인게임이 너무 많다보니 이것저것 해보느라 정신 팔린사이에 벌써 4차 업데이트!

 

그럼 같이한번 확인해볼까요~?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4차 업데이트 통합쟁패전!

 

매일 오후 8시 반부터 9시까지 진행이 되며 85레벨을 초과하는 영웅은 모두 참여가 가능해요

 

게임내 통함길드나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전장승리시 보상이 있으니 꼭 한번 참여해보세요

 

 

장비승성석은 상점 및 운영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승성시 장비승성석이 소모가 됩니다

 

게임 내 메뉴 중 우측 하단에 제조메뉴를 누르면 별집급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신규 콘텐츠 장비 승성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4차 업데이트 통합쟁패전!

 

이번에 로돌프 스킨까지 확성화 되어 전투력도 향상된다하니 겟해보세요

 

루돌프가 굉장히 멋있게 생겼네요~

 

추가로 이벤트도 같이한번 확인해볼게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일부터 5월30일까지 진행이 되는 혜택인데요

 

5월하면 기억나는 추억을 남겨주세요

 

하루에 20명씩 추첨하여 네가지 선물을 팡팡 준다고 하네요~

 

업데이트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얼른같이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즐기로 가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