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기억나는 추억을 적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자 -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온라인 게임 2017. 5. 8. 16:08

 

5월에 기억나는 추억을 적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자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정의달 5월! 황금연휴들 잘 보내셨나요

 

마지막으로 평일에 쉴수있는 화요일이 바로 내일이죠?

 

선거하고 다들 집에서 푹 쉬실텐데 이런 애매한 휴일 나가긴 조금 애매하잖아요~?

 

여러분들도 같이 저와함께 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여?

 

5월1일부터 30일까지 혜택 놓치지말고 누려보세요

 

 

5월에 기억나는 추억을 적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자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가정의달 황금연휴가 있는 5월 오늘만해도 어버이날이죠?

 

자유게시판에 기억나는 추억을 한번 남겨보세요

 

어릴때 어린이날의 추억이라던지, 어버이날의 에피소드라던지 다양하잖아요~?

 

특히 휴일이 많다보니 놀러갈일도 많은 달인데요 작성만해도 매일매일 20명에게 선물이 팡팡

 

3성 세트 제조석, 3급부령 선물, 장미20개, 부서진 반지 20개 겟 해야겠죠?

 

 

주의사항도 같이한번 확인해보고 참여한번 해보세요

 

보상은 매일 전날 게시물을 추첨하여 우편으로 지급되며 금,토,일 보상은 다음 월요일에 지급됩니다

 

보상및 내용은 변경될수 있으며 지급받은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부정적인 방법으론 참여가 불가능하다는거 꼭 기억해주세요~

 

5월에 기억나는 추억을 적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자 온라인게임 대박온라인 같이 참여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