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BOSS의 마지막은 내가 장식한다! 온라인게임 명가

온라인 게임 2017. 5. 2. 15:07

 

세계 BOSS의 마지막은 내가 장식한다! 온라인게임 명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온라인게임 명가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세계 보스의 마지막은 내가 장식한다!

 

명가에 등장하는 세계 BOSS에게 마지막을 안겨주세요~~

 

마지막장식후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보상이 챱챱

 

5월7일까지 진해오디는 혜택입니다 이번주 달려보세요

 

 

세계 BOSS의 마지막은 내가 장식한다! 온라인게임 명가

 

마지막 타격이 내차지가 되었다면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사실이것도 운이 따르는법!

 

이미지캡쳐가 완료되었다면 이미지 게시판에 [이벤트] 세계BOSS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를 꼭 적어주세요

 

 

그렇다면 온라인게임 명가에서는 은전500만. 2배수익단5개. 경지수련단30개. 경지돌파단30개를

 

선물로 팡팡 준다고 하는데요

 

보스처치하면 기분도 업! 선물받고 한번더 업!

 

세계 BOSS의 마지막은 내가 장식한다! 온라인게임 명가

 

주의사항은 어딜가도 필수아니겠어요?

 

주의사항까지 잘한번 확인해보시고 재미있고 즐겁게 게임즐기면서

 

선물까지 놓치지말고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