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무협액션 NAL:세상을 베는자(도검2)

온라인 게임 2014. 4. 28. 09:54

게임매니아 무협액션

 NAL:세상을 베는자(도검2)

▲ NAL:세상을 베는자 CG영상

 

게임매니아가 출시하고 웰메이드가 함께하는 무협액션게임

 NAL:세상을 베는자(도검2)를 소개합니다!!!

 

보통 중국의 블&소 라고 하여 한국에까지 이름을 알리게된 도검2 가

이제!!!!!   'NAL' 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으로!!!!!!!!!!!!!!!!

 

화려한 무술과 탄탄한 스토리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NAL:세상을 베는자 제작기영상

 

뻔하디 뻔한 다른 무협 게임과는 달리

실제 중국의 무술고수들의 동작을 100% 그대로 표현 했다고 합니다.

현제까지 7개의 직업중 5개의 직업만 공개된 상황!!!

4월 29일과 5월7일날 나머지 두개 직업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일단~ 가장 첫날 공개된 '도' 라는 직업 보여드릴게요~~

▲ NAL:세상을 베는자 '도' 영상

 

스킬 하나하나 실제 무술이라고 하니.....

가장 현실감 있는 게임이 아닐까싶네요 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 공개된 몇장의 도검2 이미지 사진 입니다.

하루하루 몰락해져가는 블&소 를 잡을수 있을것만같은 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서는 출시 기념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까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현제까지 공개된 영상도 보고가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