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아덴월드로 봄나들이 이벤트안내

온라인 게임 2014. 4. 25. 09:43

'리니지' 아덴월드로 봄나들이

이벤트안내

 

 

겨울 왕국의 계절을 지나 아덴월드에도 완연히 봄이 찾아왔습니다~~~~~~

낚시하기 좋은 봄ㅡ 보스잡기 좋은 봄!!

 

봄바람 휘날리며 깜짝 행운이 울려퍼질 아덴월드로

봄나들이 이벤트 알아볼게요~~~~

 

기간은 4월 16일부터 5월 14일 까지!!!!!

 

 

마르코 할인판매!!!

기간은 4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행 베리 신상판매!!!

이건 5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판매합니다~~

 

 

또다른 이벤트!!!!!!

보그잡기 좋은 봄!!!!!!!

매주 월요일~토요일 밤 9시 윈다우드 사막에 출몰하는 보스몹잡기 +_+

 

에르자베는 30일까지

출모르 샌드웜은 5월14일까지 출몰 한다고 하네요.

 

 

솔칙히 현질 안하면 리니지 힘들죠???

믿고 거래할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소개해드릴게요~~

현질을 추천하진 않지만, 그래도 꼭 해야겠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하는게..낫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있는 리니지, 이카루스등등의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