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삼초온라인 시스템, 직업소개

온라인 게임 2014. 4. 28. 10:14

 

게임매니아 [삼초온라인]

시스템, 직업소개

 

 

 

 

 웹게임의 본좌 게임매니아에서 출시된 삼초온라인을 소개합니다~!

다른 3D웹게임과 삼초의 차이점은?

바로 Full3D 라는 점!!!!!!

그리고 직업마다 각각의 퀘스트스토리가 다르다는것!!!

그래서 다른 캐릭터를 키워봐도 지루함 없이 또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설치하는데 3초밖에 걸리지않아서 삼초온라인!!!!!!!ㅋㅋㅋㅋ

캐릭터 소개에 앞서 삼초에서 자랑하는 시스템소개 해드릴게요!!!1

 

 

제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시스템 입니다.

어렵게 어렵게 드랍한 아이템.렙올리고 더 좋은 아이템 드랍했는데

지금 아이템 버리기 아깝다??남주긴 싫다???

 

이제 이전아이템과 방금 드랍한 아이템을 흡수하면~끝!!!!

스탯이 더블!!!!

 

 

모든 웹게임의 묘미라고할수있죠 ㅋㅋㅋㅋㅋㅋ

자동사냥, 자동퀘완, 자동이동!!!!

하지만!! 삼초는 컴퓨터로 다른 작업을 하면서도

게임을 켜놔도 무리가 가지않도록 자동으로 CPU절약모드로 전환되어지는 센스!!!!!!!

 

 

다른 웹게임에서 보기힘든 Full 3D!!!!!!!!!!!

자연스러운 모션과 움직임 하나하나 깔끔하고

 스킬시전 모습마저도 화려합니다.

 

이제 가장 궁금해 하실법한 직업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무난히 게임을 즐길수 있는 명검문 입니다.

욕심없이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모든 게임의 꽃!! 법사형 명화류 입니다.

광범위와 화려한 스킬로 빠른 렙업을 보장할수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의 벨런스가 가장 적절한 소풍진 입니다.

빠른 공격과 스킬마다 갖고있는 스턴기!!!!!

다이다이전 최강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높은 방어률을 자랑하는 파티의 탱커!!! 고기방패 패도문 입니다.

몰이사냥에 특화된 직업 이죠!!!!

 

설치하는데 3초밖에 걸리지 않으니까~~한번 해보는거 어떠세요???

아래 링크 통해서 홈페이지 접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