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액션 카카오게임 '히로윙'

온라인 게임 2014. 4. 18. 14:03

플라잉액션 카카오게임 '히로윙'

 

 

달리는 모바일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ㅋㅋㅋㅋ이젠 날아오를때!!

플래잉액션이 떴습니다. 히로윙~~~~~~~~~~

 

 

화면 전체를 종횡무진 왔다갔다 장애물 피하기!!!!

질주본능일깨우고싶을때? 대쉬하기로 더욱 빨리 날아요 ㅋㅋㅋㅋㅋㅋ

 

 

스테이지 보스몹 닥터K 처치하기!!!!!

스테이지별로 각각 다른 탈것을 타고 등장해요~~

아, 악당치고는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능력을 지닌 보석들!!!

그리고 펫들의 조합으로 나만의 능력을 지닌 히어로와 펫을 만들어요 ㅋㅋㅋ

 

듣보잡 카톡친구??삭제하지 말고 게임친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껀내꺼 내껀내꺼 ㅋㅋㅋ친구도움으로 더 빠르고 오래오래 비행시간을

더 지속적으로~~~~

훗..이런게 카카오게임친구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