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CBT앞둔 [블레스] 공개된 직업소개

온라인 게임 2014. 4. 16. 11:07

 

2차 CBT앞둔

[블레스] 공개된 직업소개

 

 

네오위즈게임즈에서 개발중인

2014년 기대작 '블레스'

지금은 2차 CBT를 앞두고 있는 예정이라

유저로서는 기다리는 입장밖에 ㅡ ㅜ

그전에 어떤어떤 직업들이 공개됬는지

구경가볼게요~~

 

 하나씩 하나씩 설명 드립니다!!!!

 

 "제국의 수호자는 언제나 선두에서 싸우고 최후까지 남는다.
살아서든 죽어서든, 우리는 모두 함께 돌아간다.

가디언(Guardian)

검과 뱅패를 들고있는거보니..

파티의 탱커 역할을 할꺼같습니다.

말이좋아 탱커지 그냥 고기방패겠죠;;;ㅋㅋㅋㅋㅋ

 

 "시위를 떠난 화살은 다시 돌아올 수 없다.
어디로 날아가든 결국엔 혼자다."

 

레인저(Ranger)

원거리에서 상대일단 한대 때리고 시작하는

궁수같은 존재 입니다.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위해 지형지물이나

함정, 덫과같은 여러가지 수단을 이용 합니다.

 

 

 "죽음은 굶주린 들개와 같아서, 두려움의 냄새를 맡고 찾아온다.
전장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당당히 서서 눈을 부라리고 고함을 질러라.
그리고 달아나는 죽음의 엉덩이를 걷어차라."

버서커(Berserker)

거대한 도끼를 양손으로 휘두르는 광전사입니다.

방어구따위는 사치다!!!! 그냥 대놓고때리는 전투 방식 !

몰이사냥에 특화된 클래스입니당 ~

 

 "신전이나 수도원에서 삼 년 간 공부하고, 다섯 해 동안 고된 수련을 거친다.
이 기간 동안은 주기적으로 금식과 묵언의 기간을 가진다.
이렇게 사제 서품을 받고 나면 비로소 성기사에 지원할 자격을 얻는다.
그리고 신전에서 인도하는 대로 다시 오 년 간 수행하면 성기사가 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되므로, 어렵지는 않다."

 

팔라딘(Paladin)

팔라딘은 전사와 사제를 합쳐놓은(?) 성기사인데요 ! !

기존게임에서는 몹한테 스쳐도 사망하는게 힐러.

하지만 블레스에는 그런 힐러 없습니다 ㅋㅋ

블레스에서는 방패로 자신을 방어하며,

파티원을 치유하거나 부활 시킬수있는 팔라딘은

파티의 꽃 으로 불리게 될겁니다 ㅋㅋㅋㅋ

'니가살아야 나도산다!' 살신성인 힐러 !!!!+_+

 

 

한가지 아쉬운건....가장 중요한 비주얼전담 캐릭터가

보이지 않느나는 거네요...

8개 클래스중에서 4개만 공개됬으니..나머지 4개중에 있겠죠??

그리고 이건~~~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워락 이라고 하는 클래스의 코스프레입니다.

CBT기다리는동안 캐릭터 봤는데..전 역시 워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네오위즈게임에서 개발중인 '블레스' 캐릭터소개였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블레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