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과 함께 게임하는 게임매니아 '구미호'

온라인 게임 2014. 4. 21. 09:41

 

모델들과 함께 게임하는

게임매니아 '구미호'

 

인간을 사랑하고 요마를 배신한죄로

지금도 영원한 겨울의 지옥속에서 고통받고있는

한 여우의 이야기...

 

'구미호' 다운 신비하고 몽환적 문구로 게임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게임매니아 출시작 구미호가 영웅의 날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시한번

크게 떠오르고 있어요!!!!!

 

 

렙낮으면 말타고다니고 렙좀 올리면 용이나 봉황;;;뭐..

그런 간지나는거 타고다닌다는

편견을 싹~~~깨버렸어요 ㅋㅋㅋ

상황에따라 각기다른 탈것이 제공되서 맵 이동마저도 즐거운게임이에요 ㅋㅋ

 

시스템설명 해도 웹게임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시스템 소개는 빼고~

바로 캐릭터소래부터 해드릴게요!!!!

 

 

 천궁

주무기는 활 보조무기는 도끼, 단검 입니다.

원거리 공격위주고 단일대상 타격 캐릭입니다!!

 

 퇴마

'구미호'라는 게임특성상 퇴마사라는 직업.

웬지 필요할꺼같음 ㅋㅋㅋㅋ

수호

주무기는 검, 보조무기는 방패, 활 입니다.

파티사냥에서 탱커 역할 하는 캐릭터 입니다.

 

음양

주무기는 지팡이 보조무기는 법구, 마법봉 입니다.

비주얼만보면 얘가 잴루 나쁜 대망일듭....

귀살

주무기는 검, 보조무기는 방패와 활 사용 합니다.

일반적인 파티의 딜러로서 활약 하고 있습니다.

 

선술

주무기는 부채, 보조무기는 법구와 지팡이 사용합니다.

얘는 광역공격 전문 법사네요~~~~~

 

구미호 시스템 소개 안할까 하다가 좋은거 보여서 소개시켜드려요~

구미호 카드 시스템에 나오는 구미호카드에요.

각기다른 매력을 지닌 예뿐 언니들이~~~ +_+

카드마다 특징과 속성치도 각기 달라서 합성과 능력치 업그레이드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울수가 있어요~~

 

 

 

게임도하고 모델들 얼굴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게임매니아 출시작 구미호 였습니다~~~~

게임 해보고싶으신분~~아래 링크로들어가주세요~~~

 

 

 

구미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