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킹 - 모바일 공성전 캐논킹 / 스마트폰 게임 캐논킹 / 최신모바일게임 / 인기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2015. 6. 24. 14:36

 

 

 

사전등록 15만명의 모바일게임 "캐논킹"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캐논킹인데요

사전등록 15만명으로 이슈가 됬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인기는 사그러들줄 모르고 계속 상승중이라고 하죠

 

첨엔 인기가 많다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주위에 캐논킹하시는분들이 하나씩하나씩 늘어나면서 저도 플레이를 하게 됬습니다.

 

그런데...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이건 어떻게 깨부시냐고 물어보는 저를 발견했고

일하면서 쉬는시간에 간간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말은, 직접 한번 해보시면 알아요 ㅠㅠ

 

 

 

 

시나리오맵 스테이지 하나씩 깨다보면

금방 적응하기도 하고

스테이지6 깨면 공성대전을 하실 수 있는데요

공성대전 맛들리시면 쉬는시간마다 붙잡고있는 저처럼 되실겁니다 ㅋㅋ

 

 

 

 

캐논킹 안하신분들은 한번 플레이해보세요ㅋ

 

 

 

▼ 캐논킹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