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 인기모바일 게임, 추천게임 뮤 오리진

모바일 게임 2015. 6. 9. 15:46

 

손안에서 즐기는 100% MMORPG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오늘은 뮤오리진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30~40대분들 게임좋아하신분이면 뮤를 다들 아실텐데요ㅋㅋ

그 게임을 모바일로 옮겨놓은 그것...!!

그것이 뮤오리진 입니다^^

게임도 재미있지만 뮤오리진 홍보모델인 강균성의 마케팅도 재미있습니다 ㅋㅋ

 

 

 

확실히 플레이를 해보니 그래픽이며 모든게 온라인게임같았습니다

자동사냥도 있어서 캐릭 키우기엔 딱 좋네요

파티플레이도 있었습니다 그나마 안심심하게 플레이할수있었던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ㅋㅋ

 

 

 

캐릭터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이렇게 셋인데

시간되면 천천히 번갈아가면서 키워볼 예정입니다 ㅋㅋ

 

 

 

그럼 여기서 캐릭터 소개를 잠시 해드릴게요

 

 

 흑기사

 

생명을 걸고 인류의 운명을 구하는 전사입니다

힘과 전투기술뿐만 아니라 화려한 스킬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근접 전투의 제왕입니다.

 

 

 

 

요정

 

신이 빚은 듯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정령족

그 화려한 날개에 감춰진 화살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번개처럼 민첩한 데다 치유능력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흑마법사

 

비한 힘을 지배해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마법을 선보입니다.

흑마법사라는 이름은 적에게 영원한 악몽의 재림입니다.

 

 

이렇게 3개의 캐릭터가 있으니 천천히 모든 캐릭터를 다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전 흑마법사부터 플레이중이네요 ㅋㅋㅋ

이상으로 뮤오리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게임 아이템 거래는 8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