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거래 이제는 어플로 간편하게 이용하자!

PC게임 2018. 12. 12. 11:35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아이템매니아 APP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제는 휴대폰 시대라고 할만큼 휴대폰이 많이 발전이 되었죠

그래서 이제는 PC가 아닌 휴대폰 어플로 더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알아볼수 있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이템매니아 어플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추운겨울 이불밖에 나가기 싫을때나 또 항상 내 몸에서 떨어지지 않는 휴대폰..

그리고 바쁜 일상 생활 중에도 사용하시기에 매우 편리하고 좋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어플로 판매와 구매 또 내가 이용하고 있는 게임의 정보들,

그리고 그 외의 컨텐츠들과 각종 이벤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게임과 게임의 서버도 세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또한

내가 검색하고 싶은 키워드를 검색도 해볼수 있고

이렇게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딱 ! 내가 원하는 목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구매를 위한 결제 수단 방법도 여러가지여서 어플을 통해 빠르고 쉽게 출금하실 수 있는데요

또 편리하게 사람들과 거래하고 거래진행 상황을 통하여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게다가 구매를 할때 상대방의 연락처와 신용등급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어

내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어플을 통해 바로바로 게임들을 검색하고

나의 거래 현황까지 바로 알아볼 수 있으며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도 손쉽게 알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또한 PC에서만 적용됬던 각종 컨텐츠들과 이벤트들도 모바일 어플로 도입되어

게임과 관련된 이벤트와 상품권몰, 웹툰, 모바일겜, 쇼핑, 혜택, 쿠폰,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위한 컨텐츠와 이벤트까지 등등 준비되어져 있어

더 다양하고 재밌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어플 설치 방법은

안드로이드(AOS) 는 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하고,

아이폰(IOS)은 인터넷 앱을 통해 검색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템매니아(APP) 어플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바쁜 일상생활과 PC에서만 이용 했었는데

더욱 쉽고 빠르게 간편해진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어플로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