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뮤 안드로이드7 업데이트 기념 100% 확정 이벤트 !

PC게임 2018. 11. 28. 10:10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은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아 좋은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이번 미뮤에서는 미뮤 안드로이드7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매니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고 합니다 !

바로 숨겨진 보물상자 100% 확정 이벤트 인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0월 30일 수요일부터 소진시 까지라고 합니다

먼저 미뮤를 설치하고 게임쿠폰과 마일리지를 얻어가실수 있다고 해요!

첫번째로 이벤트 참여를 위하여서 미뮤를 설치 후 실행합니다

그 후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아서 클릭 !

그다음 아이템매니아 아이디 입력 후 휴대폰 인증 절차를 하시면

마일리지 일괄 지급과 게임쿠폰이 즉시 발송 된다고해요 !

설치하고 휴대폰인증만하면 바로 받아가실수 있는 혜택이니 놓칠수 없겠죠? ㅎㅎ

또한 이벤트 참여는 꼭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뮤 다운로드 클릭을 통하여서 설치한 미뮤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이벤트 게임 쿠폰은 LMS를 통해 즉시 지급되고 만약 받지 못햇더라면

미뮤 고객센터(공식카페)로 문의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또 만약 게임쿠폰에 문제가 있다면 게임 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 본인과 매니아 아이디가 맞지않고 잘못되네 기입을 하시면

마일리지를 획득할수 없다고 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통하여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ㅎㅎ

모두 숨겨진 보물찾고 100% 확정 혜택 받아가셔서

더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 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