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할로윈 이벤트 혼 더 게스트

온라인 게임 2018. 11. 7. 13:36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 할로윈 이벤트레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거예요 ㅎㅎ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이벤트가 여러 게임에서 열렸는데요

이번 마비노기 영웅전 에서도 할로윈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ㅎㅎ

다른 게임들과 달리 마비노기 영웅전의 할로윈 이벤트는 기간이 되게 긴데요

이벤트의 기간이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부터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 인데요

무려 거의 한달동안 할로윈 이벤트를 하는군요 !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혼 더 게스트.

먼저는 떠도는 호박 원혼을 정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캐릭터레벨이 30이상이어야지만 이벤트에 참여를 할수있고

콜헨 마을의 이상한여행자 NPC에게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박머리 아바타30일 선택상자와

영혼정화기 10개를 얻을수 있습니다 ㅎㅎ

그 후 전투에 참여하여 떠도는 호박 원혼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에르그 항아리에서 호박 원혼의 실체를 얻는데

이것을 이상한여행자에게 얻은 영혼정화기를 사용하여 호박 원혼의 실체를 정화하면

순수한 영혼석과 큐미의 할로윈 포션1개를 얻을수 있습니다!

모든 일일미션을 완료하셨다면 이벤트 기간동안 추가로

빛나는 호박 티켓을 얻을수 있는데요

이 티켓으로 교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들과 교환할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몬스터의 영혼을 정화시켜 얻은 순수한 영혼석으로 위 사진의 아이템들을 교환하실수가 있습니다

붉은 액체가 담긴 주사기를 이용하여 할로윈 아바타에 사용하면 호러버전으로 꾸밀수 있다고 하네요 !

또한 페이스페인팅은 남녀공용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일일미션을 모두 완수해 얻은 빛나는 호박 티켓으로

교환상점에서 문양:할로윈에 만난 여행자와 빛나는 고양이 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아직도 끝나지 않는 할로윈의 열기,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도 할로윈의 분위기를 지금도 느껴볼수 있는데요

모두 이벤트 참여해서 보상받고 교환하고 더 즐거운 할로윈데이 보내시고

더 즐거운 게임 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