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이그니션 22차 날개 제련 업데이트 ! 최강이 되어라 !

온라인 게임 2018. 11. 6. 17: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인기게임 뮤 이그니션 22차 업데이트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ㅎㅎ

이번 뮤 이그니션에서는 날개제련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날개를 제련하고 제련하여 더 강한 나의 캐릭터로 육성해보세요 !

날개제련은 날개와 재료를 합성하여 강력한 능력치를 얻을수 잇는 기능인데요

제련에 성공할시 전투력과 방어력 그리고 생명력과 PVP스킬 데미지감소까지

다양한 능력치를 끌어올릴수 있습니다 ㅎㅎ

제련이 가능한 날개로서는 1~100레벨의 3차날개,

1~200레벨의 4차날개, 1~250레벨의 5차날개, 1~300레벨의 6차날개, 1~350레벨의 7차날개가

있습니다

또한 날개제련 오픈을 할려면 먼저 2차 환생후 150레벨을 달성해야지만

기능이 활성화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

날개재료로는 각 레벨마다 재료가 있는데요

위 사진을 보니 레벨이 높을수록 날개에 제련을 할수있는 재료가 많은걸보니

능력치도 다양한 면으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제련 레벨은 날개 합성시 계승되며 합성실패시 제련레벨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각 레벨에 맞는 날개가 제련된 날개 능력치 인데요

확실히 레벨이 높을수록 능력치의 상승률이 엄청 높다는게 보이네요 ㅎㅎ

열심히 해보죠 !!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시작되었는데요

이벤트 기간내에 접속하시는분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뮤 이그니션 자기의 캐릭터를 더 육성하여 더 강한 나만의 캐릭터로 만들어보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게임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