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 출시 사전계약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8. 7. 16. 14:49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 출시 사전계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 초롱이입니다.

클로저스에서 드디어 14번째 신규 캐릭터인 파이가 나왔는데요.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캐릭터이지 않나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뭔가 색깔도 어두운 느낌이 있고 걸크러쉬한 매력도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 파이의 인기가 정말 많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일단 소개해드리기 전에 파이 공식 영상부터 볼게요 !

파이 요원 동생은 왜 죽였나..?

동생을 죽였다는 엄청난 사연이 있는 것 같은데요.

약간 파이의 양쪽 눈색깔이 다른 것도 그렇고 가족을 죽인 것도 그렇고

뭔가 나루토의 이타치를 모방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아무튼 파이의 그 사연이 너무 궁금한데요.

 

 

 

 

이건 파이가 어렸을 때 썼던 일기장인데 여기에서 파이의 진실에 대한 내용을 암시하는 내용이 들어있다고 해요. 이걸보고 파이의 사연을 찾아보면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엄청난 힘인 위상력을 가지고 있

검에 신비한 힘이 깃들어 있는 것만은 확실한 것 같네요.

 

 

 

이 신비한 캐릭터 파이를 지금 사전예약하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주고 있는데요.

일단 사전계약하면 즉시 지급하는 아이템들과

파이로 접속 시에 즉시 지급하는 아이템이 있어요.

총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있네요.

기간은 7월 12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파이를 사전 생성하면 <파이 얼리버드 상자>를 지급해요 !

클로저스 접속 해서 파이를 생성하기만 하면 코스 원샷,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메이드 오세린 7일 계약권 등이 들어 있는 파이 얼리버드 상자를 바로 겟할 수 있어요 ~

 

 

 

 

그리고 파이 액세서리를 제작하기 위한 재료인

빛나는 얼음 조각을 매일 30분 누적 접속 시에 1개씩 얻을 수 있어요.

 

 

 

던전 플레이를 해도 아이템을 드리는데요.

피로도 10이상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 클리어 시에 <깨진 얼음 조각> 1개 획득이 가능하고, <깨진 얼음 조각>을 모아, 파이 전용 특별 성장 지원템<파이의 수련 상자>를 제작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신규, 복귀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빵빵하게 드리고 있어요 !

지금 바로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 사전예약하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