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김소혜 캐릭터 출시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8. 7. 13. 17:08

 

 

 

 

서든어택, 김소혜 캐릭터 출시 이벤트

 

 

 

안녕하세요 ! 초롱이입니다.

여러분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완전 대박이에요 ,,

서든어택에 김소혜 캐릭터가 나왔어요..

지금 서든 접었는데 다시 시작할까 고민중이에요.

 

 

메이킹 영상을 보시면 여러분들도 빠져드실거에요 ㅎㅎ

저 이거 세번봤어요.. 그냥 보면 힐링이 되네요 .. 다시 서든해야되나요 저?

 

 

 

졸귀 ><

김소혜씨가 중학교 때부터 서든어택을 즐겨하셔서 서든어택을 잘 아시더라고요.

그런데 캐릭터로 나오면 소혜씨를 죽여야 되는데 어떻게 죽이죠...? ㅠㅠ

 

 

 

서든어택에 소혜가 왔소혜 좋소혜

 

 

캐릭터도 완전 귀염귀염해요.

블루는 귀여운 아기상어고 레드는 우비를 입고 있는 소혜씨네요.

그런데 레드는 너무 눈에 잘띄어서 은근 안 좋을 것 같은데,,

그것보다 소혜씨를 어떻게 죽여요,,,

 

 

 

요즘 서든캐릭터들은 효과들이 정말 많네요.. 소혜캐릭터 구매해보고 한 번 플레이하고 오겠습니다 !

 

 

 

캐릭터 세트 효과도 있어요.

소나기탄,번개탄,태풍탄 어떤 폭탄인지 궁금하네요 ~

 

 

그리고 7월 이달의 캐릭터 당첨 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가 실시간으로 지급돼요.

 7월 12일부터 26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 지금부터 집중하세요 ! 대박 이벤트를 소개해드릴 거니깐요.

김소혜 카운트에서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응모권을 사용해서 교환하거나 응모해서

 김소혜 마우스패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겟 할 수 있는 대박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저는 저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너무 갖고 싶네요 ㅠㅠ

 

 

우산 스킨 무기를 최대 100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 우산 TRG카운트와 AK카운트인데요.

요즘 서든은 총도 안들고 우산으로 총을쏘나보네요 ㅎㅎ

오늘 서든어택 해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