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12년 노하우로 유컨택센터(UCC)운영!!

기타/잡다한 곳 2014. 3. 29. 16:49

아이엠아이 12년 노하우로 유컨택센터(UCC)운영!!

 

 

 

아이엠아이는 지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새로운 사업에 힘쓰고 있는데요

바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을 담당하는 UCC(유컨택센터)입니다.

 

 

 

IMI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유컨택센터만의 장점은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고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UCC는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해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또한 체계적인 상담원 교육과

상담품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효율적인 인력관리를 운영합니다.

 

UCC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DB마케팅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 지원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또한 최적의 전산환경과 쾌적한 환경으로

직원들의 업무환경의 질을 높일 것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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