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모바일게임 리니지M 인챈트 아이템을 고르면 드래곤의 진주가 나의 것!

기타 2017. 7. 24. 10: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롱이 입니다.

또 다시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

이번에 제가 여러분께 전해드릴 소식은 월요병을 씻어낼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이템매니아 APP에서 진행중인

최신 모바일게임 리니지M 아이템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

 

 

인기모바일게임 리니지M 아이템쿠폰 100% 지급, 당신의 선택은?

인챈트 하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주시면 드래곤의 진주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이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며

외국인 회원을 제외한 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신인기모바일게임 리니지M 쿠폰 혜택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리니지M 이벤트에 참여하시게 되면

당첨 또는 꽝의 결과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당첨되신 분들은 위의 드래곤의 진주 패키지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리니지M렙업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나 공략법을 찾고계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 보이는 매니아 어플에

1일 1회 로그인 후 선택이 가능하며, 당첨 후 당첨 아이템 쿠폰은

마이룸 >  관리자 메시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리니지M 아이템 쿠폰은 오직 안드로이드에서만 입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리니지M 쿠폰 혜택 받아보시길 바래요!

 

▼▼▼▼▼ 안드로이드 ▼▼▼▼▼

 

 

 

안타깝게도 IOS에는 매니아 어플이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고 해요 ㅠㅠ

아쉬워하는 모든 아이폰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 또한 준비되어있으니

매니아 한번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아이폰(IOS)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