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을 잇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

기타 2017. 7. 17. 11: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롱이입니다.

한주의 시작을 알릴 내용은 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 또는

스타트업 기업을 이끌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인데요

바로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 TM대행 유컨택센터입니다.

 

 

콜센터는 뭐니뭐니해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곳이기 때문에

기업의 이미지와 직결되는 부분입니다.

저 역시 불친절한 콜센터 때문에 부정적 인식을 갖게된 곳이 몇군데 있거든요.

따라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전문성을 갖춘 고객센터와

콜센터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유컨택센터는 콜센터의 중요성을 정확히 인지하고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하고

최적의 교육과 관리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시킨다고 합니다.

 

오랜 현장경험으로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포진되어있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이 가능하다고 하는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고객사의 중심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DB마케팅을 운영하며 고객사를 돕고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그리고 원활한 통신망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다고 해요.

 

 

또한  통합 운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각 영영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서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유컨택센터는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지향한다고 하며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를 할 만큼 지속적 성장과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고객감동을 실현시키고 있다고 해요!

역시 12년이라는 연혁이 말해주는 최고의 콜센터아웃소싱 기업이네요.

 

 

 

유컨택센터는 TM대행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CS컨설팅을 제공한다고 해요.

교육, 운영, QA컨설팅 제공을 통해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고객사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여 고객사의 인재육성 및 조직관리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고객사의 현황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이를 실행하여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까지 진행하여 컨설팅을 완료하게 되는데요

TM대행 유컨택센터와 함께라면 정말 든든한 비즈니스가 가능할 것 같아요.

 

일률적인 콜센터가 아닌 맞춤형 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UCC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