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열혈강호2, 카발2,아란전기,안도라사가,판타지로망스,천하를호령하다2

온라인 게임 2012. 10. 8. 17:42

아침이면 찬 이슬이 내리는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낮에는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환절기 감기를 특히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게임업계는 연중 대목인 겨울방학에 맞춰 신작 출시를 하기 위해, 막바지 테스트에 여념이 없는 모습입니다.

10월 둘째 주에는 웹게임 3개와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3개가 테스트 혹은 정식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특히 열혈강호2와 카발2가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 열혈강호2 '무림강호 즐길자 모여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기 동명만화 IP를 활용한 '열혈강호2' 3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0월10일부터 12일까지, 17일부터 19일까지,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회 실시합니다.

'열혈강호2'는 전작에 비해 화려해진 그래픽, 인스턴스던전, 다양한 직업, 강화된 PVP 시스템으로 유저와 대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용자는 원작에 등장하는 '광룡강천' '산탄시' '백열신권' 등 만화 속 필살기 뿐만 아니라, 지난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던 공중에서 전후좌우 이동 가능한 자유로운 경공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열혈강호2'에 매 주 새로운 시나리오를 선보이며 50레벨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 카발2, 짜릿한 '피니시블로' 연출로 시선 제압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최신 그래픽 엔진 크라이엔진3를 사용한 MMORPG '카발2' 2차 CBT를 오는 10월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합니다.

이 게임은 전작 '카발온라인'의 스토리를 이은 것은 물론 5년의 개발기간 200여억 원의 비용 투자 등 '디아블로3' '블레이드앤소울' 등 RPG황금대작에 뒤쳐지지 않는다는 평입니다.

2차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6개의 클래스, 액션성이 강화된 다이내믹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카발2'에서 처음 선보이는 '피니시블로' 스킬은 콘솔에서나 느낄 수 있는 짜릿한 타격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아란전기, 남심 다시 한 번 흔든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아란전기'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를 10월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란전기'는 중국에서 '오로라월드'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돼 크게 성공한 작품으로 '끊임없는 수행의 길을 걷는 이들의 이야기'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퀸스블레이드'로 이미 남심(男心)을 한 번 크게 흔든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로 남성 유저를 다시 한 번 끌어모은다는 계획입니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는 그동안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했던 게임 중 가장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 게임"이라며 "90여종에 이르는 이동과 전투에 도움을 주는 탈것 '법보' 그리고 3개국 간의 치열한 세력다툼을 그린 '아란전기'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안도라사가, 10월10일 OBT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하고 퍼니글루(대표 박창흠)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정식 서비스가 오는 10월10일 시작됩니다.

'안도라사가'는 9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세계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킨다는 내용의 웹 MMOPRG로 자동 사냥과 PvP, 분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라비티는 '안도라사가'의 OBT에서 신규 콘텐츠인 위탁 퀘스트를 공개하고 기사단간의 단체 전투인 '기사단전' 시스템을 오는 24일 추가할 예정입니다.

◆ 천하를호령하다2:한반도편, 우리 역사 기반의 카드배틀 웹게임

중국 삼국지 일색의 웹게임시장에 한반도 역사를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천하를 호령하다2:한반도편(이하 천호2)’이 오는 10월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1차 CBT가 진행됩니다.

'천호2'는 고조선 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등장하는 수 백종의 무장카드를 이용해 내정과 다양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카드배틀 웹게임입니다.

◆ 판타지로망스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웹시뮬레이션 RPG '판타지로망스'의 CBT가 10월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판타지로망스'는 천여 가지가 넘는 몬스터와 다양한 미션 수행, 던전 탐험을 통해 획득하는 ‘서번트’를 활용해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1천 종이 넘는 서번트는 캐릭터의 사냥과 전투를 도와주는 펫으로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