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아이온 5월, 아트레이이아에 부는 핑크빛 봄바람 이벤트

온라인 게임 2016. 5. 16. 10:46

[온라인게임] 아이온 5월, 아트레이이아에 부는 핑크빛 봄바람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온 사랑은 종이학을타고 이벤트소식으로 왔습니다!

이졸드에게 고백하기위해 종이학을 접는 순정남 트리스탄..

종이학을 접어서 고백이 성공할질모르겠지만 자세히 알아봅시다.

기간: 2016년 5월 4일 ~ 2016년 5월 25일

대상: [라이브&테스트] 46레벨 이상/ [마스터] 26레벨 이상

NPC 교환 기간 :2016년 6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종이학에대한 설명입니다. 종이학을 모아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하실수있는데요

거래,교환도안되서 직접얻으셔야해요!  종이학 디자인이 참이쁘네요 빛이나요 ㅋㅋ

 

 

종이학을 얻을수있는 방법입니다.

접속만해도 30분에 10개씩 얻을수있구요 pc방에서 접속하면 두배로 얻을수있고

주말에 접속하면 또 20개를 얻을수있네요 pc방을 주말에가면 따따블

 

 

보상을 교환할수있는 npc 위치 지도입니다.

천족,마족 각각 마을에 npc가 위치하고있습니다.

보상 교환기간이 지나기전에 npc위치를 확인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대표적인 보상아이템 목록입니다 각각 필요한 종이학 개수도 적혀있는데요

3000개를 모으면 날개상자를 얻으실수있네요

전체적으로 개수가 많아서 종이학 모을때 어려움을 겪을것같네요

아이온 종이학 이벤트였습니다. ^^

 

아이온 유저여러분들 혹시 아이템거래,게임머니거래 어떻게하시나요

게임이 질려서 더이상 그만하고싶을때 처분해야하는 아이템들이 있죠!

바로 그럴때 이용하는곳이 아이템매니아 입니다.

아이템매니아는 이용하는사람도많고 거래량도 많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 한번 둘러보시고 아이템 거래할때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