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테라온라인 100일기념 이벤트. 테라온라인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해봐요

온라인 게임 2016. 5. 10. 10: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온라인게임 테라온라인 이벤트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테라온라인은 출시이후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을받은 게임인데요~

아직도 많은 유저분들이테라온라인을 즐겨주시는분들이 많네요~

테라온라인은 기존에 한게임에서 넥슨으로이관되었답니다..

100일기념이란 테라온라인이 넥슨에서 서비스한지 100일이 되었다는뜻!

자세히알아보겠습니다. ^^

 

 

 

테라가 넥슨에 넘어오고나서 GM분들이 얼마나 신경쓰는지 느껴지네요

과금유도를해서 욕을 많이 먹고있긴하지만

그래도 운영하나는 넥슨이 잘하긴하는군요..;

 

 

 

넥슨서비스이후 가장 많이 클리어한 던전이라고합니다.

1위는 베르노의 실험실, 2위는 타르스키의 놀이터,

3위는 듀리온의 안식처가 되겠습니다.

타르스키의 놀이터는 의외네요 가장 최근에 생긴 던전이거든요!

 

지금까지 진행했었던 이벤트가 쭈욱 나와있네요 역시 가장 큰 이벤트는

 역대급 PC방 이벤트 저것때문에 PC방에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리고 제가 갔던 PC방은 테라온라인

직원이와서는 접속만하면 쿠폰을 준다고하더라구요

그때 테라를 안해서 받지못했는데 현금10만원의 가치가있는

아이템을 지급했었다고합니다. 그때받아둘걸 그랬어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을 받으실수있는데요, 지금 이건 이미지라서

보상을 얻으실수없어요 제가 캡쳐해온거에요 ㅋㅋ 홈페이지로 가셔서

이벤트게시판에서 받아주세요 5월 31일까지 기간은 넉넉합니다.

 

※ 주의사항

VIP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 내 넥슨 계정 당 1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VIP 패키지는 여신의 선물로 지급되며 24시간 동안에만 수령가능합니다.

 

 

혹시, 테라온라인 아이템 거래할때 아이템매니아 이용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테라온라인게임머니, 아이템거래가 가능한 중계싸이트입니다.

몰랐던분들은 가보셔서 시세도 알아보시고 게임머니가 필요하신분들은

이번기회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테라온라인뿐만아니라 바람의나라,던전앤파이터,메이플스토리

등등 모든인기게임도 있으며, 상품권도 구입가능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가서 살펴보시길 바래요~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