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데쓰룸 맵 출시 분석해보자!

온라인 게임 2016. 5. 4. 14:41

 

안녕하세요~? 서든어택에 데스룸맵이 업데이트되었다고하네요

 먼가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군요! 

새로나온모드는 과연 유저들의 호응을 받아낼수있을까요?

 

 

▲데스룸 플레이영상

 

영상 보시기에 어떤가요? 맵이 좁고 배틀로얄 컨셉이라지만 ..

이게 어디서 튀어나올지모르고 또 폐쇠되어있다고보니까 뒤치기를 많이노릴거같고

대기하면서 가만히있으면 알아서 올것같기도한데 ㅋㅋ

얼마나 요리조리 잘피해다니는것도 중요하겠네요

또장전하다가 튀어나와서 죽을수도도있구요.. 여러가지 변수가 많은모드네요

 

자,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모드는 두가지가있습니다. 일반전,클랜전

일반전 게임룰

게임시간은 1분30초

목표라운드는 3라운드를 승리하면 끝나구요

인원은 최대6명이서 플레이할수있네요

[라운드승리]

라운드방식으로 진행되며 최후의 1인이 승리자가됩니다.

시간초과, draw시 생존다 모두가 라운드 승리자가 됩니다.

[게임승리]

3승을 가장 먼저 달성한 플레이어가 최종 승리

3승 동률시, 킬 수가 많은 플레이어가 최종 승리

모두 동률시, 공동승리처리됩니다.

클랜전 게임 룰

라운드방식 - 팀전 , 게임시간 1분 30초

5라운트승리, 3vs3

[라운드 승리]

라운드 방식(원라이프)으로 진행되며 제한된 시간 동안

적군을 모두 죽이면 라운드 승리하게됩니다.

시간초과,Draw시, 양팀 모두 라운드 승리

[최종승리]

목표 라운드를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

승리 라운드 수가 동률일 경우 킬 수가 높은 팀이 승리 

 

 

5초 대기 미니맵

미니맵에서 미리 위치를 확인후에 전략을 짜는것이 좋습니다.

안그러면 뒤치기를 당할수있어요!

 

 

그리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에는 외곽이 붕괴됩니다.

상대방과 조금더 가까이서 싸울수있겠죠.

 

 

습도 가능합니다 가까이서 E 키를 누르면 상대방을 암살시킬수있어요

감옥탈출모드와 비슷한거라고 보시면 되습니다.

또한 신맵의 숙련도,클랜전 플레이를통해 신규 무기스킨도

받아갈수있다고합니다.

 

이번 서든어택 새로운 맵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