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몰래카메라 클래스, 일본 몰래카메라 실제 사자와 대면, 유머

기타/잡다한동영상 2016. 1. 21. 13:13

 

 

일본 몰래카메라 실제 사자와 대면

 

일본 몰래카메라 하면 상상 이상의 상황을 많이 보여줘서

진짜 많이 웃기기도 하고 그랬는데 아래 동영상은 제가 당했다면 지렸을것 같아요...ㅎㄷㄷㄷ

뒤에서 누가 밀고 미끄러져서 내려오면 눈 앞에 사자가 있는데 제정신일수가 없겠죠?? ㅋㅋㅋ

안전장치는 많이 했겠지언정 까딱해서 못 멈추기라도 하면....ㅠㅠ

진짜 대단합니다 몰카 클래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