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토반의 운전매너, 탑기어코리아3, 속도 무제한의 아우토반, 아우디 RS5, 추월차선

기타/잡다한동영상 2015. 10. 8. 13:51

 

 

비오는날 280이나 달리는 김진표와 아우디RS5!!

저라면 손떨려서라도 못하겠는데 김진표는 레이싱을 하니 그나마 덜하신듯 ㅋㅋ

 

영상을 보면서 느끼는건 물론 차도 이쁘고 잘나가고 좋지만

그거보다도 추월차선은 알아서 비켜주는...시민의식이라고 해야되나?..ㅠㅠ

당연한건데 왜 우리나라는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욕나올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왜그러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1차선은 추월차선이니까 다른차선가서 정속주행 실컷 하시고

발암주의 운전좀 자제해주세요...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