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 말하는 월드컵 이탈리아전 뒷 이야기,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2002 월드컵, 이탈리아

기타/잡다한 곳 2016. 1. 20. 16:46

 

 

안정환이 말하는 월드컵 이탈리아전 뒷 이야기

 

이번 마리텔방송에서 제일 기억에 남았던게 바로 안정환 김성주였어요.

나이트 이야기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줬는데 진짜 재미있고 시간이 훌렁 지나가더라구요 ㅋㅋ

특히나 안정환이 얘기하는 이탈리아전때의 흥분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ㅠㅠ

길거리에 정말 차한대도 잘 안지나다니고 골넣으면 아파트 전체에서 소리지르고,

아마 인생에 다신 없을 체험인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길거리 응원도 재미있었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