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보낸 37번째 생일, 나혼자산다 김동완, 셀프 생일파티, 김동완 차, 로봇

기타/잡다한 곳 2015. 12. 21. 14:06

 

 

나혼자산다 김동완 셀프 생일파티

 

저번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 김동완이 혼자서 생일을 보낸 이야기가 나왔었어요.

37번째 생일..김동완 형님도 나이가 제법 많네요?? 신화때 어린모습만 생각해서 그런지 허허^^;;

생일을 맞이해서 1년전에 주문한 로봇도 받고, 아끼는 슈퍼카를 타고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서

혼자 밥먹고, 영화도 보고, 마사지도 받으러 가고 정말 알차게 보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머니가 혼자 키우셨기 때문에 사촌집에서 많이 보냈다고 하면서, 어릴때부터

혼자 즐기는 법이 훈련이 되어 있었던것 같다고 말한 김동완^^

 

혼자 보낸것치고는 꽤나 알차게 보내는것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매번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때엔

사람 다 불러모아서 북적북적 지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때엔 혼자 한번 알차게 보내봐야겠어요!! ㅋㅋ

내심 쓸쓸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지만-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