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서장훈 쌍꺼풀의 진실, 쌍커풀 수술 의혹, 서장훈 몰래카메라, 배려의 아이콘

기타/잡다한 곳 2015. 12. 18. 14:59

 

 

아는형님 : 서장훈 쌍꺼풀의 진실

 

아는형님이란 방송에서 수차례 의심을 받았던 서장훈의 쌍커풀에 대해 진실을 밝히기로 했습니다.

완벽 검증을 위해 전문의까지 섭외했고, 서장훈의 쌍커풀을 확인하는데 수술이 맞다고 하셨어요.

많은 방송에서도 수술아니라고 매번 말했던 서장훈은 난처해하면서 자기가 수술 안했다고 하면

선생님한테 더 큰 피해가 갈 것 같다며 본인 쌍커풀 진위보단 의사선생님 입장을 더 생각함..

끝까지 말을 조심하는 서장훈..기분이 정말 복잡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결론은 몰카^^

배려심 진짜 ㅠㅠㅠㅠㅠ.....

 

+ 그와중에 김희철과 서장훈 중 누가 더 잘생겼냐는 질문에 의사선생님의 대답 :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