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범죄 자백, 자기야 1억, 자기야 레전드, 비상금, 권미란 이창우 부부

기타/잡다한 곳 2015. 10. 20. 13:50

 

 

사람마다 생각이 틀려서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라면 진짜 화날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실히 잘 모아서 1억 만든 그부분은 정말 저축잘했다고 생각함.

하지만 결혼전 자기가 악착같이 모은 비상금이 쓰기힘들다고 저렇게 거짓말하고 따로 모은건 좀...

그 와중에 남편은 빚때문에 친정갈때마다 위축되었다고 말하던데 으으..ㅠㅠㅠㅠ

결과적으로 1억을 모았더래도 신뢰의 문제아닐까요??

 

+ 칭찬하는 아주머니들이 더 싫음...ㅠㅠ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