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바다뱀보급기지 네임드 막소보 공략, 드롭템.

온라인 게임 2012. 10. 29. 11:22

 

이번엔 세번째 보스 막소보를 보겠습니다.

막소보는 생각보단 사냥하기가 쉽습니다.

생각보다는.....ㅎㅎ

제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공략이 있으니까여 ㅎㅎ

 

이녀석도 마찬가지로 쫄을 잘 커버해줘야 할만합니다.

모두가 빠져서는 안되죠.

그럼 보스의 한방을 놓치니까요.

막소보의 공격패턴은 단순한편입니다.

막소보의 기본 패턴은
흡공 - 충격파 - 폭염입니다.
이외 불씨나, 염화진이 랜덤으로 나옵니다.
 
1.장판
 : 장판의 경우 기본패턴 중 충격파를 쓴 이후에 폭염을 깔기때문에 합격기로 끊어주거나 피해야하며, 한 손을 드는 것은 염화진이라는 장판 스킬의 선동작입니다. 만약 막소보가 한손을 든다면 곧 염화진이 깔리기때문에 장판에 대비하셔야합니다.

2.충격파와 화염구
 : 불씨가 중첩된 상태에서 충격파는 매우 강력하기때문에 불씨가 중첩되어있다면 충격파와 같은 스킬을 쓰기전에 빙백신장으로 중첩된 불씨를 제거해주는게 좋습니다. 흡공 이 후에 충격파를 쓸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아군이 흡공에 걸리면 빙백신장으로 써주셔도 됩니다. 사실 패턴이 일정치않은 편이라서 정해진건 없습니다.

충격파와 화염구 모두 5미터 이내에 들어갈 경우 막소보가 사용하기때문에 근접에서 딜하는 분들은 막기나 회피기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는게 좋습니다.
원거리분들은 5미터 이내에 들어가지 않는게 좋습니다.

3.쫄
  탱은 막소보가 손을 들어 염화진을 쓰는지 여부를 알려줘서 파티원의 생존력을 올려주는게 중요합니다.
검역소기 조합에서는 출혈유지때문에 검사가 탱을 해도 되지만 저희파티에서는 그냥 기공이 탱을 했습니다.
2번의 막추x 쫄이 나오게 되고 마지막 3번째에는 막다굴이 나오게됩니다.
막다굴은 역사가 장악으로 시간을 벌어주고 소환사가 덩쿨로 묶어 시간을 끌어줘서 잡는 방법과 막다굴을 잡고 막소보를 잡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어느게 좋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막소보를 잡는데 막다굴이 방해가 된다면 막다굴부터 잡으셔도 됩니다.

4.기타 유의사항

 : 막소보는 출혈유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체력리젠율이 높아 공격한 것보다 오히려 피가 더 차게되죠.
검역소기 조합은 출혈유지가 어려운 조합이기때문에 많이 고생했었습니다.

그리고 입구쪽에 서계시면 원거리 격수들의 스턴공격을 맞기때문에 주의하세요

이 동영상을 보시고 이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굉장히 정석적으로 휼륭하게 잘 잡아주셨습니다. ㅎㅎ

다들 컨트롤도 잘하시네요.

뛰어납니당...ㅎㅎ

이것은 막소보의 드롭템입니다.

역시 그닥 좋지는 않네요...

별로 가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상위 보스일수록 템이 좋아지는건 사실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