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바다뱀보급기지 네임드몬스터 발라라 공략

온라인 게임 2012. 10. 25. 11:30

 

우선 네임드 몬스터 첫번째 발라라를 공략해보겠습니다.

공략법은 되게 많아요. 그리고 난이도 역시 그렇게 높지는 않은 편입니다.

잡을만한 녀석이라는거죠.

먼저 네이버에있는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그후 공략법을 말하죠 ㅎㅎ

 

동영상을 보더라도 알겠지만 역할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부하잡는 역할과 보스잡는 역할, 보통은 검사가 쫄탱을 맞습니다.

 

부관들을 담당할 탱커가 가바라, 자바라를 풀링하는 즉시 파티원 중 한 명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이 발라라를 공격해 본진 쪽으로 유인한다.

 부관 담당 탱커는 가두라, 자바라가 본진 쪽으로 돌진하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생존에 집중

발라라를 공격하는 파티원들은 최대한 공격을 집중해 발라라의 체력을 소진시킨다. (출혈 유지 필수)

 발라라가 점프하면 타겟에 면역 상태(공격 불가)가 된다.

이때 모든 파티원들이 모여 기공사의 호신장막, 소환사의 꽃가루, 암살자의 연막을 사용해 발라라가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 4회를 막는다. 이어지는 끓는 물 공격은 권사와 기공사의 얼음꽃을 사용해 막는다.
(여기서팁! 저기 스샷에보이듯이 얼음꽃게를 잡게되면 자동으로 얼음꽃의 효과를 보게 됩니다.
그래서 굳기 기공사의 스킬이 필요하지 않게 되지요. 잡지말고 내버려두다가 끓는물 공격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끓는 물 이후에 사용하는 돌진은 근접 전투 직업 중 한 명이 진영 앞으로 이동해 방어무공(막기, 반격, 나무토막, 철벽)으로 막아 발라라를 기절시킨다.

 이후에는 이 패턴이 계속 반복된다. 하지만, 끓는 물 공격이 4회째가 되면 연속으로 사용해 파티의 전멸로 이어진다.
끓는 물 공격이 4회가 되기 전에 발라라를 처치해야 공략에 성공할 수 있다. 

 

시간제한이라면 제한이네요. 하지만 다들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하니, 맘편히 먹고 공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