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규환 코믹무협게임 '구룡전'

온라인 게임 2014. 4. 8. 10:22
아비규환 코믹무협게임 '구룡전'

 

 

 

게임매니아 출시작

아비규환 코믹무협 '구룡전'

소개합니다!!!!!

저도 렙이 얼마 안되다보니.....

깊게는 모르겠지만...

해본데까지만 설명 해드릴게요!!

일단 잴처음 캐릭 만들때 ㅋㅋㅋㅋㅋㅋ

이름에서부터 대놓고 코믹티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구룡전은 사용하는 무기만 다를뿐 모든케릭이 전부

같은 스킬을 쓴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그래서 자기취향에 맞는

외형만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거!!!!!

 

 

무협게임의 상남자 짐승남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당당히 짐승남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 광클하거나 일일이 스킬 쓸 필요없이

단축키 Z 하나로 자동사냥되고 퀘스트 누르면

자동으로 NPC까지 이동하고 완료까지~완전편해요 ㅋㅋㅋㅋㅋㅋ

 

렙 10정도??그냥 왔다갔다 퀘만 깼는데 금방 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렙업선물로 준 말한마리...

다른게임은 이속증가용으로 쓰는데 구룡전은 이속증가 말고도 말타고 스킬쓰고

사냥하고 할꺼다해요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렙이 좀 딸려서..폭풍간지는 나지않지만...

자동사냥 시켜놓고 딴일하고 하니까 렙업하기는 쉬운거같네요.

게임매니아 출시게임 구룡전 말고

수라도, 삼초, 구미호등등 딴게임도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ㅋㅋ

구룡전 해보실분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
                  ♡♡♡♡

 

 

구룡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