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No.1 수라도

온라인 게임 2014. 4. 5. 12:54

웹게임 No.1 '수라도'를 소개합니다~~

'수라도'는 IMI에서 운영중인 게임매니아의 새로운 출시작 입니다.

빠른 퀘스트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인 수라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수라도의 매인화면 입니다.

웹게임이라고 하기엔 안믿겨지죠???

퀠리티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

 

게임시작전 로딩 화면 입니다.

뭔가 엄청난 임무를 부여받고 게임을 해야할꺼같은 분위기!!!!

 

누가봐도 '이건 무협게임이야' 라고 생각 하시죠????

여기까지 이미지보셨구 이제 궁금해하실 캐릭터 분석 들어갑니다 ~~~ 

'유랑소녀' 파티의 꽃이라 불리는

마법사 입니다.

화려하고 광범위스킬로 몸에 닿기도전에

몹들 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녹림호걸' 마법형 못지않은 광범위 스킬!!!

다만 근거리라는점...

넘치는 피통으로 몹몰이사냥 최고에요 ㅋㅋㅋㅋㅋ

 

'명문대협' 다이다이 최강입니다 ㅋㅋㅋ

파티의 메인!!바로 탱커죠???

공격과 방어의 적당한 밸런스로 탱커로서 안성맞춤 입니다

'무정여협' 창녀(?) 인가요??흠흠...주무기가 창 을 쓰다보니...

빠른 공격과 다른 캐릭에 비해 높은 치명타확률!!치명타 피해량!!

치명타 터질때마다 쾌감 최고에요 ㅋㅋㅋㅋㅋ

 

시원시원한 타격감이랑 이펙트 화려하네요 ㅋㅋㅋㅋ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플레이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상 게임매니아 출시작 '수라도' 소개 마치겠습니다.

즐기실분 밑에 링크 잠조해주세요~

수~♡
    라~♥
      도~♡
        바~♥
          로~♡
            가~♥
              기~♡
                ♥♥♥♥
                  ♡♡♡♡

 

★ 수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