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썸머파티 선물받아가세요

온라인 게임 2016. 8. 2. 10:11

안녕하세요!초롱이입니다.오늘은 테일즈런너 선물 시리즈 10탄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테일즈런너 벌써 11주년이나 됬어요!

하긴 제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 시절쯤에 나왔던거 같네요

런너에서 11주년 기념으로 선물을 또 주겠다고 하네용

 

 

 

 

기간은 어제부터 약 이주간 15일 까지 진행이 되네요!

 

 

15일동안 계속되는 테일즈런너 썸머 파티!

매일접속하시고 플레이 하신다음 선물받기를 클릭하시면

 

 

 

 

매일매일 이렇게 선물들이 쏟아져요!

오늘 플레이하면 수호자의 열쇠를 다섯개나 받을수 있군요!

요즘 pc방 이벤트 많이 하잖아요 pc방에 가지 않더라도 이렇게 선물을 받을수 있는게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테일즈런너! 선물보상만 해주는게 아니네요~

평일 오후 7시 반부터 8시까지 주말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매일매일 한시간씩

플레이 하시면 경험치가 11배 적용이 됩니다 

역시 11주년 기념이라 11배나 주나봐요~~

 

 

 

그리고 SUMMER PARTY 기간동안에 캐시아이템을 구매! 하시면

구매금액의 십분의 2인 20프로를 다시 보너스캐시로 돌려드려요

오...!

만원치 아이템을 구매하면 이천원이 보너스캐시로 들어온다는거네요

 

 

테일즈런너 11주년 이벤트에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참여해볼만 하겠쬬?><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