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11주년이 얼마 안남았어요!

온라인 게임 2016. 8. 1. 10:00

안녕하세요 초롱이 입니다

다들 던전앤파이터 좋아하시죠?

던파가 벌써 11주년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던파에서 이벤터트가 시작되기전에 사전 week를 준비했네요

 

 

 

 

 

11주년 이벤트 시작까지 남은딱 오늘포함4일!

7월28일부터 시작해서 이번주 목요일 8월4일까지!

 

 

 

 

 

점검후에 던전앤파이터에서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된다네요~오예~~!

 

 

 

 

 

접속만 하면되는거에요!

매일접속해서 선물상자모양을 클릭하면 사전 준비 주머니를 드립니다

매일매일 던파에서 드리는 사전 준비 선물!

 

이벤트상점에서 이용가능한11주년 기념 동전이 5개 들어있다고 하네요

이상점은8월4일에 오픈된다는 소문이 있어요 (속닥속닥)

 한계정당 하루에1번 총7번 획득 가능해요~

 

 

 

 

 

 

이 이벤트는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 접속하셔야 참여가능합니다~

 

 

 

 

 

FULL 버닝 러쉬를 PC방에서 즐겨보세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11주년 전부터 이렇게 이벤트를 해주니 참 좋죠?

 

 

인기게임 던파 시세등 아래 배너를 통해 매니아 이벤트에도 참여가능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들어와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주관적으로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