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아이템 거래방법

PC게임 2015. 6. 4. 15:36

 

아이템매니아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

 

안녕하세요 초롱이입니다

게임 좋아하시고 게임아이템거래를 해보신 분들이면

다들 아실 그곳!!!!!!!!!!!!

아이템매니아 인데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아이템매니아 거래방법입니다

 

9년 연속으로 아이템거래 1위라 하면 뭐 말다했죠 ㅋㅋㅋㅋ

 

아이템거래에서는 따라올자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거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아이템매니아의 정확한 주소는 www.itemmania.com 입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셔도 되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자구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사이트에 오시면 아래처럼 메인페이지가 반겨줄겁니다^^

 

 

여기서 좌측상단의 빨간색 네모부분의

No.1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클릭!!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면 로그인!!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은 이용할 수 없어요

매니아 회원이 아니시라면 이참에 회원가입하시는것도 좋겠군요^^

 

 

 

 

 

 

로그인 하시면 상단의 이미지처럼 나오는데요

이제 사고싶은 아이템을 저 보이시는 창에서 설정을 해주시면 되요

 

게임검색 / 서버전체 / 물품전체 창에서

원하는 게임, 게임 서버, 구매하고싶은 아이템을 변경 후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안내를 위해 예를들어 세팅했습니다

리니지 / 피닉스서버 / 아이템으로 찾아봤는데 아이템들 엄청납니다..

어쨋건 여기서는 구매하고 싶은 아이템을 찾아서 클릭!!

 

 

 

 

 

 

물품정보와 추가정보, 상세설명까지 나오는 창인데요

여기서 구매하고싶은 상품이 맞는지 잘 확인하시고

가운데 보이시는 구매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구매신청을 누르시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요

결제방법을 선택하신후에 결제를 하시고

게임에 접속해서 판매자와 만나서 물품을 인계받으시면 끝!!!

 

쉽죠??ㅋㅋㅋㅋ

 

일반 직거래와 다를바 없어요 ㅋㅋ

겁내지 말고 필요하신 아이템있으시면

안전한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해보세요 ㅋㅋㅋ

 

이상으로 아이템거래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