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온라인] 전사캐릭 후기

온라인 게임 2014. 11. 24. 09:29

[서유기온라인] 전사캐릭 후기

 

▼서유기온라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유기온라인에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작무협MMORPG

서유기온라인!!!!!

10월달에 오픈한신작게임인데요~?

저도한번 플레이해봤습니다!!

 

 

캐릭터 생성 및 초반 퀘스트 동영상입니다!

바둑판에 옹기종기 모여서 있는 캐릭터들을 클릭하면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전부터 신선한느낌을 받았습니다!!!

 

 

 

요거는  사자같은 펫을 타고 이동하는 퀘스트 입니다!!!

서유기온라인은 렙25?까지는 퀘스트만하는게 제일 레벨업이 빠른 것 같네요!!!

2시간정도?? 계속 퀘스트깨느라 왔다갔다했네요 ㅋㅋㅋㅋ

 

 

 

20대초반에 찍은 몬스터 잡는 영상입니다!!!

전사스킬이 멋있어서 찍어봤어요ㅎㅎㅎ

전사는 피와 방어력이 높아 근접전에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강력한 한방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보스전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죠!!!

 

 

던전플레이 영상입니다!

파티를 맺어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죽이면서 한층한층 올라가는 겁니다!!!

올라갈때마다 몬스터들이 쎄져요!!!

저는 도중에 맨날 죽어서

몇층이 마지막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보스몹잡는 영상입니다!!

사냥을하다보면 보스몹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렙이 낮은녀석이라 그런가 덩치에비해 약하더라구요!ㅎㅎㅎ

 

 

 

펫 획득 영상입니다!

사냥을 할때 캐릭터를 보조해주는 '펫'이 있는데요!!!

몬스터를 사냥할때 같이싸워줍니다!!!

렙이 높으면 펫또한 스텟이 올라가기때문에

공격력이 쎄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오늘의 서유기온라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해보세요!!!

이벤트 중이라 아이템 펑펑 주고있습니다!!

 

▼서유기온라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