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 미니 출시!!(다음달 12일!! 대항해시대도 모바일로~)

모바일 게임 2012. 10. 24. 12:30

 대항해 미니 출시!!(다음달 12일!! 대항해시대도 모바일로~)

우왕...대항해시대가 모바일로 나옵니다!!!

이건 해당기사 짤막하게 스크랩~~

<대항해 미니>는 소셜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중세 대항해 시대를 배경으로 
배와 해상 지도를 직접 제작해 탐험에 나서며,
신항로를 개척하고 무역활동 등을 진행하며 자신의 영토를 확장시켜 나가는 내용이다.
또 이와 같은 주된 게임 흐름과 함께 해상 전투 및 퍼즐게임,
보물찾기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게임의 재미를 높여준다.

다음달 12일에는 티스토어를 통해, 19일에는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는 티스토어가 없기에...구글플레이에 나올때까지 기달기달...

19일에 나옵니다. 라이브플렉스에선 삼국군영전 모바일을 출시해서

꾀나 인기를 모았죠. 삼국군영전...크...

내가 초딩때 열심히하던겜인데... 아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모르겠지만

대항해시대는 온라인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원작이 PC게임인걸 감안하면 엄청난 성공이라고 볼 수 있겠내요.

이 게임은 신항로 개척과 무역을 해야하며 배도 만들어야죠.

 

여차하면 전쟁도 불사하여야 하구요.

전혀 상관없는 사진이지만 진짜 멋있네요. 이렇게보니...

대항해 미니는 소셜네트워크와 경영시스템이 주라고 볼수있겠습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이 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소셜은 별룬데 경영이 좋아서 ㅎㅎ 

난 바다의 해적왕이 될거다!!

해적왕하면 빠질수없는 이분이죠...ㅋㅋ

난 왜 바다만하면 이분이 떠오르지?

골! 드! 로! 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