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캐릭터들이 펼치는 8인 PVP 전쟁! 던전앤파이터 미니워!

온라인 게임 2018. 11. 20. 10:24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 이 시간에는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

이번 던전앤파이터 이벤트는 SD 캐릭터들이 펼치는

8인 PVP 전쟁!! 미니워 인데요

작고 깜찍한애들이 특별한 마법 지역에서 펼치는 전쟁!

전쟁터에서 승리를 하게되면 보상이 주어진다고 해요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2081년 11월 15일 목요일 점검 후 ~ 12월 13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 인데요

17레벨 이상 캐릭터(외전포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 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먼저는 세리아방 SD 세리아를 통하거나 또는 채널 선택창에서 이벤트 채널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화면우측의 이벤트 UI에서 매칭시작 버튼을 누르면 미니워에 참여할수 있다고 해요 ㅎㅎ

다만, 파티상태에서는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또 입장시 SD 캐릭터 1위 하시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수 있다고 하네요!

미니워는 총 8명이 입장이 가능하고 개인전이라고 합니다

초3분30초 동안 제한시간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플레이중 Ins키를 누르면 진행 상황판을 바로 확인할수 있고

내 캐릭터인 자신의 직업에 맞는 2차각성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몬스터처치를 통하여서 물약 등 소모성아이템을 얻을수 있고

내위치와 모험가들의 위치도 확인가능 !

또한 상대방을 처치시 물약과 소모성아이템이 획득 가능하고

아이템 퀵슬롯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또 스킬은 A버튼과 S버튼을 통하여 1차와 2차 스킬을 사용할수 있고

일정 시간마다 독,얼음,화염의 오염지대가 발생하게 되며 점차 범위가 넓어지고

닿으면 HP가 감소 된다고하니 조심하셔야 되요!! ㅎㅎ

또한 보급상자를 파괴시 동료탱크 동료로봇 스턴볼 설치형지뢰 등 보급품을 얻을수 있다고하네요 !

또한 모든캐릭터가 출전이 가능하고

이렇게 2차각성 SD 캐릭터들도 있고

기검사의 1차스킬인 열파참 + 2차각성 캐릭터인 2차스킬이 주어지게 됩니다 ㅎㅎ

또 미니워를 플레이하며 받은 미니워 훈장으로 다양한아이템을 구입도 가능하고

특정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

미션보상 목록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작고 귀여운 SD 캐릭터들로 전략적이게 재밌게 플레이를 하실수 있는데요

모두 참여하셔서 보상도 받고 ! 더 재밋는게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던파에대한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매냐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수 있다고하니

시간 있으실때 아래 배너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